ID     
  PW     
 
 
 
 
 
☞환율동향보기

어학연수 준비 절차 캐나다 비자 / 여권 연수비용 미리보기
학교 선택시 유의사항 숙소(홈스테이)선정 정보 숙소(아파트)선정 정보
 
 어학연수 준비 절차
   ( Language study training preparation procedures )
 
캐나다 유학 을 위해선 몇가지의 절차를 통해서 오시게 되어 있어요.
이 아래의 모든 절차를 통해 캐나다 대사관에서 "당신은 유학을 와도 좋습니다." 라고 최종적으로 비자 발급을 해주어야만 캐나다 유학을 오실수가 있게 됩니다.

자! 그러면, 유학준비 에서 출발 그리고 도착까지.. 설명을 참고 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유학준비절차 메뉴를 참고해서 캐나다 유학을 미리 떠나 볼까요?


①. wowcan.com 과 함께 학교선정과 등록을 하세요.
먼저 자신이 어떤 목적으로 어학연수를 가는지 잘 생각하셔서 학교 를 생각해 두세요.

학교를 선택하실때는 자신이 부족한 과목을 위주로 (듣기,쓰기,회화), 학교위치, 학생 비율 ,가격, 을 잘 생각해서 선택하도록 합니다.

wowcan.com에서 상담을 하셔서 학교와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홈스테이까지 결정을 하세요.

대학부설 학원은 일찍 모집이 마감되니까 좀 서두르셔야 할거예요~
 

②. 출국준비와 비자 발급을 위한 신체검사를 하세요.
현명하신 학교 선정과 등록을 마치셨나요?

그다음 과정은 6개월 이상의 체류자들이 받는 신체검사를 받으셔야 돼요.
초등학교때 받는 홀딱 벗고 하는 신체검사가 아니니깐요~ 걱정하지 마시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검사를 받으세요.
 
③. 입학 원서를 지원하자구요!
자! 신체검사 까지 마치셨으면, 학교에 등록 서류를 제출할까요?
wowcan.com에서 대행 해드리고 있구요.
등록비는 각 학교마다 틀린경우가 많으나 약 캐나다 달러 $100~$350 정도 하구요.

이해가 잘 않가지만 어떤학교는 대기 기간이 길어서 몇달은 기다리는 학교가 있거든요~

그러니까, 학교 등록일자를 미리 확인하시고 미리미리 등록을 해 두시는 지혜가 필요 하답니다.
 
④. 유학을 위한 학비를 송금해요~
자! 이제 학교에서 "ok! 우리 학교에 오셔서 공부를 하세요" 라는 사인이 떨어지면 학비를 보내게 됩니다. 이 없무 또한

wowcan.com에서 해당학교로 송금을 대행 한답니다. 영수증 받는거 잊지 마시고요.

해당학교로 송금을 했을경우에는 입학에 대한 모든 확인서 (Invoice) 가 오게 되요 그안에 학비 영수증 까지 표시 되어 있으니까요 꼭!꼭! 확인 하세요~
이제 유학에 대한 순서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 들었네요.~^^*
 
⑤. 유학을 위한 학비를 송금해요~


학비송금까지 다 마치셨으면 이제 일주일 안에 입학 허가서를 이메일을 통해 받으실수가 있어요.

입학 허가서는 비자신청시 꼭 필요한 서류니까요. 분실하지 마시고 꼭! 잘 보관해 두세요.
 
⑥. 여권과 비자및 관련서류 를 제출합니다.


모든 서류를 영문으로 바꾸어서 캐나다 대사관에 제출을 하셔야 하는데요.

모든 양식에 제대로 맞추어서 자기가 영문으로 작성하셔서 직접 캐나다 대사관에 서류접수까지..여러가지로 시간낭비가 있을수 있겠는데요.

걱정하지 마세요 개인신상서류와 보증인의 재정보증서류를 가지고 오시면 wowcan.com 에서 캐나다 대사관에 서류 접수까지 모든 업무를 대신 처리해 드릴께요.

 
⑦. 항공권, 보험,국제전화 등등 유학에 필요한것들을 가입 하자.


가입할것도 많고 해야할것도 많고~ 유학 한번가기 정말 힘들죠?

그래서 wowcan.com 이 도와 드리잖아요~^^*

항공권 예약은 적어도 출발2개월~3개월 사이에는 해두자구요. 구입은 2~3주 전에 하시구요.
유학 출발 2주~3주 전에 회원1대1로 유학에 필요한 여러가지 사항들을 말씀 드릴거구요.

오리엔테이션을 하면서 wowcan.com으로 의뢰한 준비 사항들 (항공권,보험) 과 저희가 드리는 선물~^^* 까지 드려요~.

이제 출발하시는 일만 남았네요.
 
⑧. 인천공항출발! 그리고 밴쿠버공항 도착!


아~ 정말 오랫동안 기다린 끝에 드뎌 밴쿠버로 출발합니다! 잊으신 물건은 없는지. 확인 잘 하시고 비행기 시간에 늦지 않게 집에서 출발 하시고요.

밴쿠버까지의 비행시간은 약 10시간!

지루한 여행 이지만 아름다운 밴쿠버의 전경을 머릿속에 그리며 밴쿠버 공항에서 기다릴 wowcan.com 현지 친구들을 만나실 생각을 하며 부~앙~

밴쿠버 현지에 도착하셨을때에는 잊으신 물건이 없는지 잘 확인하시고 절차에 따라 차근차근 수속을 밟으세요.
 
⑨. wowcan.com 픽업 담당자와 만남. 반갑습니다!

입국 게이트를지나 밖으로 나가면 현지 wowcan.com 픽업 담당자를 만나게 되요~

밴쿠버 현지 소식, 유학생 소식, 생활, 등등 여러가지 물어보시며 홈스테이 집까지 안전하고,편안하게 도착하세요.
 
⑩. 홈스테이 가족들과의 만남! 너무 너무 반가워요~
픽업 을 해준 wowcan.com의 담당자가 한국 출국 하기전에 선택하신 홈스테이 가정까지 모셔다 드리구 가족들을 소개 해 드릴거예요.

반갑게 인사도 하시구요. 궁금한거 물어도 보시고.

밴쿠버에 있는 동안의 사랑스런 가족이니까요..
잘 지내도록 하세요~

정해진 입학날짜에 학교가시는것 잊지 마시고요.

자! 그럼 멋진 유학생활 시작하세요!! ~ 와우~!
   


     
  Home :: (주)와우캔은? :: 캐나다 취업/학교 후기 :: 묻고 답하기 :: 우리들의 이야기 :: 사이트맵
 
 
Webmaster@wowcan.com

사업자등록번호 220-87-57165 / 노동부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등록번호 제2007-15호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84길 33(역삼동,대우디오빌플러스218호)
대표 : Kim byung jin (Brandon)


ⓒ Copyright 2003 wowcan. All Rights Reserved.